코로나 시국에 힘들게 결정된 올림픽인데도 불구하고 2020 도쿄 패럴림픽 선수들 모두 잘 하셨고 마지막까지 잘 해내실거라 믿습니다. 마지막 경기까지 잘 마무리 하시길 응원하고 대한민국에 무사히 안전하게 돌아오시길 바랍니다. 모두 너무 수고하셨습니다^^ 박수를 보내드리고싶네요
댓글 한 마디! - 욕설 및 비방글은 즉시 삭제됩니다. 깨끗한 댓글 문화, 우리가 만듭니다.
총 0개의 댓글
총 0개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