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

시청자게시판

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! 등록일2021/09/06 조회수0 작성자김채은

매달을 못 따셨어도 결과가 좋지 않으셔도 자랑스러운 국민의 영웅이라 생각합니다. 페럴림픽이라는 큰 무대에 대한민국 국기를 달고 뛰셨다는 것만으로도 존경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. 무한한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. 정말 감사합니다.

앞으로도 경기나 소식 자주 찾아볼께요 모두 다요 한 명도 빠짐없이.... 멋지셨습니다. 티비에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ㅎㅎ

모두 모두 감사했습니다!!!♥ 2024 파리올림픽이 벌써 기대되네요ㅋㅋㅋ

댓글 한 마디! - 욕설 및 비방글은 즉시 삭제됩니다. 깨끗한 댓글 문화, 우리가 만듭니다.

0개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