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

시청자게시판

안양해솔학교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이 응원합니다.^^ 등록일2021/08/31 조회수0 작성자김진영

건강히 파이팅해서 계획한 목표를 달성하고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멋진 대표 선수 여러분들께 열렬히 응원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보내드립니다.
부상 없이 하이팅 하세요!!

안양해솔학교 중학교 2학년 학생들 올림

댓글 한 마디! - 욕설 및 비방글은 즉시 삭제됩니다. 깨끗한 댓글 문화, 우리가 만듭니다.

0개의 댓글